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맥시멀리스트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디자인

크리스마스 트리 이야기

by 뉴욕트리엘프 2022. 10. 17. 11:38

본문

안녕하세요 뉴욕트리엘프 트리플래너 엘로디입니다- 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맥시멀리스트의 끝판왕인 트리디자인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시대적 유행를 다루면서 미국 크리스마스는 굉장히 화려하고 크리스마스 트리 역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꽉꽉 차있는 경우가 많다는것을 알려드렸는데요. 그래서 저도 처음 미국에 갔을때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아이템과 디자인에 새로워 눈이 번쩍 했던 기억이 나요. 

 

물론 모든 가정이나 상점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다 맥시멀한것은 아니에요. 그러나 미니멀함을 추구하는 분도 많이 계시지만 분명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호하고 좋아하는 팬층이 두터운것은 확실합니다. 통창으로 된 가정집의 통유리 창문 앞에 자동으로 360도 회전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워 놓은것을 봤다는 일화를 말씀드리면 미국이 얼마나 크리스마스에 진심인지 조금 전달이 될까요~! 

 

그럼 크리스마스 트리 잎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유니크한 맥시멀한 트리들을 소개해볼게요.

 

1. 레드 포인세티아

레드라는 색에도 어떤 색을 더하냐에 따라 다른 텍스쳐와 층를 구현할 수 있는데요. 그중에서도 크리스마스 대표 오너먼트의 하나이자, 고혹적으로 화려한 레드 포인세티아 꽃이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2. 그린 앤 레드 

엘프와 그린치를 테마로 한 트리 입니다. 닥터 세우스의 그린치에 관한 이전 포스팅에서도 다루었지만 그린치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개인적으로 익살스러운 디자인의 트리를 한번 시도해보고싶네요! 

 

오:https://discover.hubpages.com/holidays/awesome-christmas-tree-ideas 

 

 

3. 골드앤 화이트

맥시멀하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컬러팔레트 입니다. 과하다고 느낄수 있지만 포인트 색이 골드로 하나이기에 충분히 고급스럽게 표현이 가능한 마법스러운 색조합이에요. 뉴욕트리엘프에서도 꼭 준비해보고 싶은 디자인입니다. 

 

중: frontgate.com

 

 

4. 파스텔 

2022 크리스마스 트렌드를 조사하며 보았던 유튜브 동영상에 꽤 많이 보였던 색감입니다. 나이가 나이인지라 어렸을때 보았던 오래된 만화영화 "폴과 이상한 나라" 그리고 윌리웡카가 생각나더라구요~ 

 

왼: https://pradaandpearls.com/50-stunning-christmas-tree-ideas-that-wow/

 

 

5. 인형과 캐릭터

귀염귀염한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한번은 실행에 옮겨보고싶게 만드는 캐릭터 및 인형 오너먼트 위주의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. 디즈니 캐릭터와 미키, 미니마우스는 미국의 아이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아오고 있는걸 감안하면 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디자인이 있다는건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르겠네요. 

 

왼: macys.com 중,오: www.instagram.com/suelilore_christmas 

 

 

6. 장난감 기차와 모형집

장난감 기차를 크리스마스 트리에 설치하는것은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트리를 성대하게 장식하는 1950년대 부터 이어져온 전통인데요. 기차길을 크리스마스 트리의 아래 뿐만 아니라 가운데 설치하여 움직이는 모습을 아이들이 볼 수 있도록 만든게 정말 놀랍습니다. 정말 크리스마스 원더랜드에요~

 

오: cs.trains.com

 

어떠신가요? 과하다 싶다가도 한번쯤은 앞에서 기념사진 찰칵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 있나요?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, 미리 크리스마스~!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